[새소식]KBS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촬영협조
2018.05.25 조회수 670

 

안녕하세요. 분당메모리얼파크입니다.
요즘 일일드라마 중 시청률 1위는 5월 7일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입니다
젊은 주연배우 외에도 심혜진, 남능미, 지수원, 최재성 등 오랜만에 보는 중견배우들의 모습도 참 반갑더군요.

 

 

 

 

 

 



2018년 5월 7일 첫 방송,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 방영
연출 : 어수선 , 극본 : 김민주

 
 

 


 

지난 4회 방송에는 저희 분당메모리얼파크의 포레스트헤븐 봉안담이 나왔습니다.
극중 윤진희(심혜진)가 어머니 문여사(남능미),  딸 황지은(하승리)과 한수정(홍아름)과 함께 남편의 납골당(봉안당)을 찾는 장면이었습니다.

 

 

 

 

 

 

 

 

 

 

 

 

 

 

 

 

 

 

 

 

 

KBS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 4회

방송영상 보기

https://tv.naver.com/v/3194347

 

 

촬영장소였던 포레스트헤븐 봉안담(납골당)은 총 6개의 안치실로 조성되어 있는데요,
에델바이스(Edelweiss), 자스민(Jasmin), 린덴(Linden), 로터스(Lotus), 로즈마리(Rosemary), 바이올렛(Violet) 중 에델바이스실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참고로, 로즈마리 실에는 故 김영애 님과 故 김자옥 님, 자스민 실에는 故 박광정 님이 모셔져 있습니다.



 

 
 

레스트헤븐봉안담 앞에는 머제스티봉안묘가 조성되어 있는데요,
여기 조각작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것 같아 간략하게 소개 드립니다.


 

 

 

 

 

봉안담 앞에 위치한 울라라세션의 故 임윤택 묘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얼마 전에 촬영한 사진인데요 지금 방문하시면 5월의 초록 나무와 연두 빛깔의 잔디를 보실 수 있습니다 : )




 

 

 

 

 

울랄라 세션의 故 임윤택 묘역입니다.
고인의 비석 위에
울랄라세션의 역동적인 군무를 연상케하는 조각상이 있는데요 이 작품은 이원형(Won Lee) 작가의 Woolala란 작품입니다. 
이원형 작가에 대한 소개는 아래 블로그 포스트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故 임윤택 묘역의 우측에 있는 조각상은 미국의 여류 조각가 페이지 브래들리(Paige Bradley)의 작품입니다.
작품명은
Momentum으로 하늘을 보며 크게 팔을 벌린 모습이 참 멋진 조각상입니다.

 
 
 
 

 

 

 

 

 

 

 

 

故 임윤택 좌측에 있는 조각상은 네덜란드의 한스 블랭크(Hans Blank)의 작품입니다.
작품명은
Celtic Spiral로 그의 작품은 바다, 어부, 배와 관련된 작품들이 많습니다.

 

 

 

 

 



이처럼 포레스트헤븐 봉안담 앞에는 새로운 머제스티봉안묘가 순차적으로 조성되고 있어,
방문하시면 세계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작품별 작가에 대한 소개는 다음에 더 상세히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조각봉안묘 머제스티봉안묘는 저희 공원의 특별 분양 제품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다양한 채널로 언제든지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분양 상담 :  ☎1566 - 6508 ,  문의하기,  방문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