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설 연휴기간 교통안내
2019.01.31 조회수 815

 

안녕하세요. 분당메모리얼파크입니다.

다가오는 2월 5일(음 1.1)은 올해의 첫 명절 설입니다.

많은 회원님들께서 설 연휴 기간 성묘를 위해 저희 공원을 방문하실 텐데요, 설날 당일(2월 5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에는 '정문 통행이 불가능'하여 이에 사전 안내드립니다.

 

현재 정문 통행로는 도로 확장공사로 인해 진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번 설에는 작년 추석과 달리 도로 여건상 설날 당일에만 임시로 개통이 됩니다.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한 결정이오니 회원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2/5일 설날 당일이 아닌 '2/4일 이전 또는 2/6일 이후에 방문하실 때' 공원 진출입 모두 후문 쪽 도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예년과 같은 수준의 차량이 방문할 경우 도로 정체 시간이 상당 수준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후문 통행로 안내는 다음 약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정문 통행로보다 도로 폭이 작아 이동 차량이 많아지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2월 5일을 제외한 설 연휴기간 공원 안에서는 원활한 교통 흐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일방통행을 실시합니다.

'정문 통행금지'로 인해 이전 일방통행 경로와는 차이가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날 당일에는 공사 중인 정문 통행로가 임시 개통됩니다. 정문으로 진입하신 후, 후문으로 진출하시면 됩니다.

공사 중인 도로가 임시 개통이 된 만큼 길이 고르지 않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설날 당일(2월 5일)에는 정문 통행로가 임시개통이 되므로 정문으로 진입하신 이후, 공원 내 일발통행은 아래의 안내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설날 당일(2월 5일)에만 정문 통행이 가능하여 성묘길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나은 성묘 길을 위한 마지막 관문을 지나고 있다고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장 공사 중인 정문 통행로는 올해 3월경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조만간 더욱 쾌적한 성묘길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