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회원님, 연락처가 변경되셨나요?
2019.01.09 조회수 938

안녕하세요. 분당메모리얼파크입니다.

회원님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전화나 메일, 방문접수 등으로 변경신청을 하셨는데요

보다 편리하게 신청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회원정보 변경신청' 메뉴를 신설하여 안내드립니다.

 

'회원정보 변경신청'은 저희 공원과의 계약이후 관리비고지서를 비롯한 소식지, 공지사항 등을 받아보시는 '주연락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변경신청을 하는 온라인 접수채널입니다.

 

회원 연락정보가 정확하게 유지되지 않으면 추후 무연고분묘 처리가 되는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연락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는 꼭 변경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계약자 명의변경 등의 계약자 정보변경은 공원으로 방문하시어 서면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정보 변경신청 방법 ]

 

 

 

 


 

1. 저희 홈페이지 상단에서 '고객센터 > 회원정보 변경신청' 를 클릭하세요. 
    (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2. '회원정보 변경신청' 화면에서 해당 정보를 입력합니다.
 

A. 저희 공원 계약회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계약자명과 계약자의 주민번호 앞6자리를 입력합니다.

B. 해당 계약에 대한 주연락대상자(관리자)의 연락정보 중 변경된 사항만 체크하신 후 입력합니다.

C. 회원정보 변경신청이 완료되었을 경우 해당 연락처로 알림 문자가 발송됩니다.

    또한 공원에서 연락을 취해야 하는 경우 필요한 연락처이오니 꼭 입력해주세요.

 

3. 필요한 사항을 모두 입력 후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공원에서 해당 접수내역을 확인하고 처리가 완료되면 회원님께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그 외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분당메모리얼파크 총무팀 :  031- 704-6508  (내선 2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