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마동석 주연의 영화 '챔피언' 촬영현장
2018.05.16 조회수 8589

 

안녕하세요. 분당메모리얼파크입니다.
혹시 5월 1일에 개봉한 영화 '
챔피언' 혹시 보셨나요?
영화 챔피언은 '팔씨름'이라는 이색 스포츠를 소재로 한 영화입니다.
배우 마동석님은 얼마 전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범죄도시'로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죠. 
마동석님의 건장한 근육을 영화 제목과 매칭해보면 그야말로 최고의 캐스팅이 아닐까 합니다^^   


게다가 마동석님 본인도 어릴 때부터 팔씨름을 좋아했고 이를 소재로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고 합니다.
작품을 위해 2년간 팔씨름 국가대표 선수들로부터 훈련을 받아 팔뚝을 20인치까지 키웠다고 합니다.
포스터를 보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08분  개봉일 : 2018년 5월 1일  등급 : 12세 관람가
감독 : 김용완
출연 : 마동석(마크), 권율(진기), 한예리(수진), 최승훈(준형), 옥예린(준희), 양현민(유창수), 남연우(김팀장), 강신효(콤보)

 

 

 
 
 
 

 

 

미국에서 팔씨름 세계 챔피언의 꿈을 꾸며 살아가는 마크(마동석)에게 현실은 녹록지 않습니다.
마침 생모를 찾게 되어 한국에 오게 되지만 엄마 대신 여동생과 두 조카가 기다리고 있죠.
이렇게 전개되는 스토리는 마침 5월 가정의 달에 맞게 훈훈하고 감동적입니다.

건장한 사나이들이 많이 나오는 액션영화인 것 같지만 12세 이상 관람가인 만큼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영화입니다.

 

 

 




영화 '챔피언'은 작년 가을 10월에 저희 분당메모리얼파크 포레스트헤븐 5계단에서 촬영이 있었습니다. 
포레스트헤븐 5계단은 봉안담과 봉안묘가 한데 어우러진 묘역으로 공원 입구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보입니다.

 

 


 

 

 

 

 

 

 

 
 

영화헤서는 어떤 스토리를 담고 나올까요?

 

후드티를 입은 마동석니의 뒷모습이 살짝 힌트입니다 ^^
영화를 보시게 된다면 영화 속 '분당메모리얼파크' 한번 찾아보세요~

 


 

촬영 현장이나 엔딩크레딧을 보면 영상으로 보이는 그 이면에 참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더불어 엔딩크레딧의 '분당메모리얼파크'를 찍기 위해 끝까지 남아 사진을 찍어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