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상담을 하시기 전에 먼저 살펴보시면 궁금한 사항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봉안담은 격자식 구조로 되어 있는 별도의 독립 공간에 1~2위의 봉안함이 봉안됩니다.
요즘은 3위 이상 다수의 고인을 모시는 경우 봉안담을 2기이상 결합하여 활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반해 봉안묘는 석물 형태로 된 개별적인 묘지이며 내부에 석실이 있어 여러 분의 봉안함을 봉안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봉안담에 비해 초기 분양가격은 다소 높지만 여러 분(2위~12위)을 모실 수 있으므로 단위당 가격은 더 경제적입니다.
당대에 분양을 받으시면 후손의 묘역까지 걱정 없는 가족묘 개념의 묘지입니다.
비유하면 봉안담은 아파트, 봉안묘는 단독주택 형태의 봉안시설이라 생각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안내 사항을 참조해주십시오.
[봉안담 가격표 바로가기]
야외에 설치되어 있는 만큼 전면이 대리석으로 마감되어 있으므로 봉안된 봉안함(유골함)을 보실 수는 없습니다.
봉안담은 벽체형 담의 형태로 야외에 건축된 봉안당(납골당)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고급스러운 질감의 대리석으로 마감된 분당메모리얼파크의 봉안담은 유려한 조형미를 자랑하며 햇살 따스한 야외에 건축되어 기존의 봉안당이 주는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
지름 21cm X 높이 24cm의 봉안함(유골함)을 봉안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1위 기준)
계약 후 위치변경은 불가하오니 사전에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단(층)별로 가격이 차이가 납니다.
봉안함(유골함)만 가능합니다.
봉안담은 기본 골조가 철근콘크리트로 시공되어 매우 튼튼하며 대리석 재질로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기 때문에 내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리고, 봉안단은 밀폐형 설계구조를 채택하여 눈비가 오더라도 봉안함(유골함)을 온전히 보존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없습니다. 종교 구분 없이 원하는 실과 단을 결정하시어 사용이 가능합니다.